백신3차완료했음에도 코로나 확진이되었다,
확진된 가족1로 부터 모든 가족이 흑흑

결국 개인적으로 7일정도의 격리기간을 거치지만 

실제로 나는 12일정도 격리를 함으로 온전히 벗어날수있었다,

 

12월 중순경 남들보다 빠르게 3차접종을 완료했다,

뭐 3차까지 맞았다고 걸리지않는다"라는 생각은

없었지만 가족확진은 정말 어쩔수없는건가 싶었다

 

가족1이 14일 증상발현 , 15일 확진 ,

나는 이틀뒤인 17일 뚜렷하게 증상이 없었지만자가키트결과 두줄이 나왔고 급하게 아동병원으로가신속항원검사를 받았다 

 

코로나 확진입니다

결과적으로 모든가족은 이틀간격으로 
증상이 나타났고 나 또한 18일부터 오한과 열 
몸살기로인한 온몸 통증이있었다


그렇게 7일내내 약을 먹었다
약을 먹음에도 칼칼한 목통증과 기침, 
그리고 콧물,가래를 동반했다

3일 4일치 두번의 약을 비대면 진료 약처방으로
먹을수있었고 , 아주 옅은 두줄이었지만 
내게 코로나라는 질병은 아주 독한 감기보다도
더심하단것을 몸소 느꼈다 


그렇게 매일같이 잠을 자고, 일어나고, 
입맛이없고, 다시눕고를 반복 기나긴 격리기간을 
거쳐 토요일 자정12시 격리는 통보없이 해재되었다

10일이상 집에만있다가 , 잠시 나가 걷기를 했고
차를 움직여 마트를 다녀오고 했지만
격리가 해제되었음에도 몸상태는 나빴다,
가족 코로나 확진일인 15일부터 현재 30일!!
나는 이틀전쯤부터 증상이 조금씩 소거되고 
중순쯤부터 있던 생리가 28일 터진것으로 보아
코로나증상으로 인한 몸상태의 회복은 
철저하게 늦어지고있다는것을 느꼈다

 

 

많은 사람들이 이렇게 되묻는다 ,

 

혹시 백신 접종을 안하셨어요?

아뇨!!!!!!!!!!!!!!!!!!!!!!!!!!!!!!!!!!!!!!!!!!!

이렇게됨으로 나는 아주 기본적인 마스크 쓰기와

자체적인 소독을 할것이지만 
절대 추가로 백신접종이나, 약을 먹지않겠다는 생각을 하게되었다

해피아이 아동병원에서는 진료를 보는 3층에서
현재 신속항원검사, PCR검사등을 하고있고 
5층에서는 코로나 확진자 대면진료,
전화로 하는 비대면 진료를 하고있고
온가족 확진이 되기전에는 
음성인 가족이나 대리인이 가서 약을 받아올수있지만 
혹시 모든 가족이 확진일경우나
아이가 확진자가 아닐경우 ,대리인이 없을경우에는
자신이 격리중이라도 약을 받으러 다녀올수있다고한다,

증상이 심했던 나와 가족중 1명은 7일내내 약을 먹었지만

그외가족은 증상이 없이 잘넘어갔다
그것만으로도 다행이다 싶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