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양잡스

디지털 노마드 상상이 아니라 현실로 가능합니다. 처음부터 맨땅에 헤딩하시면서 하는건 굉장히 힘든일이고 대부분 포기하게 될 수 있습니다. 아직 블루오션인 이 세계에 하루라도 빨리 함께

www.youtube.com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하면서 유튜브 이사양잡스 영상을 보다,


하도 주위에서 애드센스, 애드센스 하길래
도대체 그게 뭔데?

수익을 낼수있다는 조합
티스토리+ 애드센스라는것을 처음알게된 블린이 네모엄마!!


유튜브 잘보지않는편인데 블로그를 한다면
유튜브영상으로 공부를 하라고 누군가 권해줘서
이사양잡스라고 네이버로 검색을했다,

상위에 유튜브가 바로 떠있었고, 클릭으로
내가 처음접해본 많은 영상들~~

일할때는 100달러,
잠잘때는 200달러,

영상의 첫문구와 이사양잡스님의 목소리가
참 매력적이다 싶어 첫느낌은 아주 괜찮았다

세상에는 수익형 블로그에대한 정보를 가진사람이 정말많다,
그런데 나는 왜? 안되는걸까?



처음에는 네이버블로그로 시작했고,
작년 12월 저품질이와 지금까지도 마음고생이 굉장하다,

그렇게 티스토리를 알게되었고,
용기를 내서 블로그를 개설, 그리고 베짱좋게 애드센스 신청까지 끝냈다,

고작 게시글 1개 작성하고 말이지
ㅎㅎㅎ

나름대로 책도사보고,
카페도 가입해보고,
돈을들여 유명하다는 블로거의 동영상강의도들었다

그런데 내게 남은건 블로그 저품질
흑흑

그러던중 이사양잡스를 만났다

내가 동영상 몇개를 보면서 가장 깊게 와닿은 말의 힘을 적어보려고한다



무조건 포스팅발행이 답이다,
1000개 2000개 쓰면 배우는것이 생길거라는 이사양잡스!!
양질의 글을 많이 써야한다는 목소리는 뭔가 묘하게 끌렸다,
이런거,저런거 너무 신경쓰지말고 포스팅 하라

> 앞으로의 우리는 정보를 소비하는 사람보다는, 정보를 만드는 사람이되야한다<

1학년 : 티스토리 준비하기

www.youtube.com

분명히 블로그 공부라는 명목하에 이사양잡스를 검색했고
동영상을 보기시작했고 , 처음부터 정주행하라는 말 안듣고
그냥 느낌이오고 보고싶은것만 클릭하는 네모엄마는
난생 처음으로 유튜브 구독을 눌렀다,

정말 내가 알고싶은것이 무엇일까?
답답한게 너무 많았었는데,
우선 몇일간 정리가 좀되었고 머리가 좀 맑아진 기분이다

글을 쓰자, 포스팅을 하자, 내블로그를 채워보자

혹시 티스토리 초보자인 내가쓴 이글을 보신다면
그 목적이 무엇이든, 이사양잡스의 유튜브를 한번 보는것이
블로그를 시작하는 첫마음, 첫걸음을 기억하게 해줄수있기에
나는 강력하게 추천을 해본다,

혹시 블린이가 용기만가지고 신청했던 애드센스에
광고승인이 난다면 그이야기를 써보겠지만
그렇지못하더라도 승인이 날때까지 티스토리를 채워볼생각이다

포스팅하지않고 키워드생각만하고 모든것을 정지한채로
이사양잡스 동영상을봐도 공부안된다는 이분 정말 매력적이야 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