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숙주,

특허양념,

명품고기,

98도씨 국밥의 탄생!!!!

 

2021년 100만그릇의 국밥을 판매했다는 이곳은 우리가 흔하게 알고있는

국밥과는 확연하게 다른 차이를 느낄수있었다

 

그이유는 숙주가 들어가있기때문~~

 

푹 고아낸 돼지고기 육수를 이용해 다양한 메뉴를 만들어냈다하더니배달메뉴중에는

부산국밥, 서울식국밥등 다양하게 많았던거같다

주문메뉴서울식 얼큰사골고기 가득국밥 (3단계매운맛)직화 맵쌉 돼지불고기(1인분)

 

서울식을 선택한 이유는 살코기만 들어있는것을선호하기때문이었고,

돼지불고기는 솔직하게 배달 금액을 맞추기위해서였다,

 

우선 내가 가장 즐겨먹는 밀양 복 돼지국밥은 배달이 되지않기때문에 좀 아쉬운 마음이있었는데

국밥은 정말 입맛에 맞고 맛있다고 생각되는곳을찾기가 참 어렵다 , 

특히 배달은 더 그런거같다!!

 

매운국밥인데, 숙주까지?

좀 신선하긴 했던거같다

 

국밥과 함께 오는 찬은 깍두기, 겉절이,

마늘고추,양파, 쌈장,국밥다대기 ,새우젖 구성이고

직접담은 겉절이를 강조하는것 치고 맛은 그냥 그랬던거같다

 

뽀얀느낌의 다대기가 풀어져있는듯한 

국밥 국물안에 고기와 더불어 건더기가 

제법있었던거같고, 들깨가루가 따라오는게

아니라 뿌려져있어서 조절이 안되는것이

참 아쉬운점이었다

 

개인적으로 들깨가루는 NONO

 

매운맛이 3단계라 기대했는데매운맛이 들깨가루로인해 다 사라진거같다

뭐 허기가 질만한 점심시간이고해장할 요량으로 주문했기에

저렇게 아쉬운점은 그냥 생각만하고 와구와구 잘먹었다,

 

그리고 직화 맵싹 돼지불고기가 참 부드럽고 직화 냄새도 괜찮았던것은 칭찬할만해!!

 

마지막으로 국밥과 불고기 조합은 50점정도 !!

 

단품으로의 매력이 좀 떨어지는건 같이 먹어서 그런거같아 ~~

 

커피를 물처럼 먹는 내가 받은 서비스 아메리카노 대용량은 잘얼려서

시원하기도했지만 물처럼 잘넘어가고 괜찮았던거같다!!

 

98도씨 국밥이 부산에있는건가?

 

나는 처음 들어봐서 잘몰랐는데 그렇다하네.

 

많은 돼지국밥을 먹어봤지만 주문을 좀 잘못한 내탓을 제외하면가볍게 먹어주기는 제법 괜찮다

 

숙주가 들어있어 국물의 찐한맛을 보기가 좀 어려웠던것 참고하면 좋을듯!!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