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밥하기좋은 공간을 가지고있지만

배달을 주로 하는곳인 맨날국수!!

 

온육수 잔치국수와 땡초배말 김밥이 

그 주인공이다!!

 

배달비포함해서 1만5천원 안되는 금액으로

두가지 메뉴 먹을수있기에 이용하는편인데

칠곡 강북경찰서 뒷편 공영주차장 입구쪽에

자리잡고있어 찾아가기도 좋다

주차장도 넓은편이라 주차하고 이동하기

아주 좋음 !!

 

혹시 차로움직이는것 아니라도,

버스가 그 앞으로 옆으로 자주 다니기에

위치는 그야말로 굿!!

 

이곳 시그니처 메뉴는 

배말 칼국수와 꼬막비빔밥등이있는데 

나는 여기 잔치국수를 좋아한다

 

남해 청정바닷가에서 채취한 자연산 배말을 

사용해 음식을 만들어 고객한테 보낸다는 맨날국수!!

 

조미료 일절 사용안하기에 

우리가 원하는 그 자극적인 맛은 없지만 

조화가 좋기때문에 이런맛 가끔 먹어도 좋아 ^^

도착한 메뉴 하나씩 꺼내보면 ,

늘 요렇게 꼬막비빔이 조금 따라온다

밥을 조금 비벼먹으면 별미긴한데

위에 적었듯이 꼬막비빔밥도 여기 시그니처 메뉴다보니

다음에는 온 메뉴로 주문해 먹어볼 참이다,

 

코로나 터지고 배달 많이 해먹고있고

가격도 저렴한 편인데다 이것저것 맛볼수있게

조금씩 담아 보내주시는 사장님 좋으시고~

뜨끈한 온육수가 식지않게 빠르게 가져다주셔서 

너무 괜찮은 가게다!!

 

김치도 직접 담고있다고 하더니 

맛이 좋은편이고, 아주 매운 고추가 듬뿍

들어갔길 바라지만 배말땡초김밥이 

전혀 맵지않다고 느끼는건 내가 이상한거지싶다!!

 

이 김밥 또한 여기 별미이기때문에 

한번 먹어보는것 추천 한다 !!

 

배말이라는 특별한 재료로 만든 

국수와 여러가지 메뉴들 보고있음

건강해지는 맛이 느껴진다는건 오바일까?

그래도 상관없다,

멸치육수를 좋아하는 내가,

잔치국수 육수를 배말로 선택하는날이

종종있는거보면  나름의 나의 선택을 존중해!!

 

다음메뉴도 생각하게 만드는 여기

배말톳김밥이나, 배말 칼국수의

인기를 모르는것이  아니기에

안먹어본것을 먹어보는

용기를 가지고 도전해볼참!!

 

참 가격이 조금 올랐다는것 아쉽지만 

그것 또한 괜찮다

그만큼 음식의 퀄리티나

맛이 떨어지는게 아니기때문에 .....

맨날국수 먹고싶다는 어떤 사람이 생각나는 

오늘 메뉴 초이스는 아주 성공적이다!!

 

배말을 베이스로 하는 메뉴는 

아무나 못만들겠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