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번 방문해본적있는 에이엠 칠곡점 !!
브런치도 배달이 가능해

코로나시대에 맞춰 이곳도 배달을 했다고는 하던데
나는 올해들어서야 알게되었다,

동천동맛집으로 불리는곳답게 매장에 방문하면
이른시간부터 테이블이 차있는걸 볼수있는곳이고
넓고 청결하고 , 분위기가좋아 밤에 방문하는것도
기분전환삼아 좋은곳 에이엠 칠곡점!!

브런치세트가 맛있어서 기대를 많이 했던곳이다

팔거역근처에 위치하고있고
주차장도 따로 있기때문에 방문도 아주 용이한편이다

몇일전 나는 너무 먹고싶었던 메뉴 몇가지를
선택해서 배달을 시켜보았다

세트로 묶어둬서 그런가 골고루 주문이 아주 잘되었음!!


[주문메뉴]
너랑나랑 호로록세트
리코타치즈샐러드
감자튀김
스테이크알리오올리오스파게티
목살필라프

29400원/배달1000원

여기 음식퀄리티는 이미 경험해보았지만
배달에대한 불안감이 없지는 않았다
왜냐면 보통 사람의 심리가 그런거같다,
--------------------------------------

가서먹어야 맛있어!!


하지만 음식을 받아보고 초이스 굿을 외쳤고
이쁜 그릇에 담아 먹었다면 더 좋았겠지만
나름 만족스런 식사였다

두툼한 목살이 많이 들어간 필라프에 1차로 반했고
분명 스파게티를 먹으려던건데
위에 올라간 스테이크 보고 감동을 받기도했다고기가 너무 부드러운데다, 마늘과 버섯이잘어우러져 볶여 꿀맛 !!

참, 필라프 목살은 국내산 생목살을 사용한다고하더니고기 잡내도 없이 아주 맛있었다

전체적으로 음식들이 깔끔한편이고종종 배달을 통해서 만나도 좋을거같다

에이엠 칠곡점 모임하기좋은곳,데이트하기좋은곳,

혼밥도 분위기있는 메뉴로 가능하단걸 알려주기위해 오늘 포스팅 결정 !!시원한 음료대신 집에있는 따뜻한 커피를 내려 함께 먹었는데 , 그 조합도 괜찮은편이었다

다음에는 누구든 꼬셔서 직접 매장가서 먹고싶다리코타치즈 정말 맛있단 말이야!!

세상에는 맛있는게 너무 많고 배달음식도 퀄리티가 많이 높아졌어,나는 이날 이맛과, 나름의 분위기를 통해 힐링했다

다음에는 뭘 먹어볼까??








+ Recent posts